2011/03/20 23:07

[2011년 2분기] 신작소개 16. Dog Days (DD) 신작 소개


<여니☆ 의 자막 미정작품>


 [제작진]

 ■ 제작 : 세븐 아크스
 ■ 원작 : -
 ■ 감독 : 쿠사카와 케이조 (草川啓造)
 ■ 시리즈 구성, 각본 : 츠즈키 마사키 (都築真紀)

 ■ 캐릭터 디자인, 총 작화감독 : 사카타 오사무 (坂田理)


 [성우]

신쿠 이즈미             : 미야노 마모루
밀피오레 F 비스코티 : 호리에 유이
리코타 엘마르          : 미즈키 나나
에클레르 마르티노지 : 타케타츠 아야나
로랑 마르티노지       : 코야스 타케히토
브리오슈 달키안       : 히카사 요코
유키카제 파네토네    : 아스미 카나
레온미첼리 갈레트 데 로와 : 코시미즈 아미
가울 갈레트 데 로와  : 카키하라 테츠야
레베카 앤더슨          : 타카하시 미카코
프랑보와즈 샤를레이 : 사쿠라이 타카히로
버나드 장군       : 오노 다이스케
고드윈 장군       : 와카모토 노리오
느와르              : 하나자와 카나
죠누                 : 나가타 요리코
베일                 : 코토부키 미나코
비오레              : 탄게 사쿠라
아메리타 트란베 : 세토 마사미
루즈                 : 테라모토 유키카



 ■ 장르 : 판타지


 ■ 방송국 : 도쿄MX, 토치기TV, 군마TV, 치바TV, TV카나자와, 테레타마, MBS, CBS, BS11

 ■ 첫방송 : 2011. 04. 02 (
도쿄MX 기준)
 ■ 방영 : 매주 토요일 23:30 (
도쿄MX 기준) 



 ■ 공식 홈페이지



 ▷ '츠즈키 마사키'의 스토리를 원작으로 하는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이다.


 ▷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시리즈>로 급성장하며 많은 인기작을 내놓던 '세븐 아크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애니메이션이다. <세키레이 2기>이후 <나노하 극장판>에 전념하다가 다시금 TVA로 복귀하게 되었는데, 약 1년만에 복귀하는 애니메이션이 어떠한 결과가 될지 무척 기대되는 바이다.
    감독에는 '쿠사카와 케이조'가 담당하게 되었다. '세븐 아크스'소속으로, <세키레이 시리즈>를 감독한 것으로 유명하며, 무엇보다 <나노하 시리즈(1기 제외)>를 감독지휘하였기에, 제작 경력은 많이 부족하나 결과물이 무척 기대된다.

 ▷ 원작 기획과 시리즈 구성 및 각본을 맡고있는 '츠즈키 마사키'가 무척 눈에 들어온다. <트라이앵글 하트>를 원작한 것을 기회로 <나노하 시리즈>의 4개 모두 각본한 것으로 유명한 만화가이다.
    완성도로는 많이 부족하다란 평가를 받고 있으나, 이미 '쿠사카와'감독과 호흡을 맞춘 1기 이후의 <나노하 시리즈>를 모두 대히트 시킨 경험이 있기에, 이번 <Dog Days(이하 DD)>역시 마음껏 기대하게 된다.

 ▷ 캐릭터 디자인 및 총 작화감독에는 '사카다 오사무'가 내정되었다. '세븐 아크스'와 함께 <화이트 앨범>을 제작한 경력이 있다.

   - 이하 스태프는 공개되지 않았다.


 ▷ 성우진은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이며, 각개 설명이 필요하니 스크롤이 길어질 듯 하다.
    히로인에 '호리에 유이'가 캐스팅 되었다. 매우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국민 성우이며, 가수와 병행하고 있기에 노래 실력도 수준급이다. 수많은 애니메이션에서 연기한 베테랑이며, 특히 <러브히나>, <소녀왕국 표류기>, <스쿨럼블>에서 큰 인기를 받았다. <제로의 사역마>에서는 '시에스타'로 꾸준히 연기중이며, <토라도라>에서도 연기한 경험이 있다. 최근 1분기에서는 <방랑소년>의 '안나'역으로 귀여움을 받고 있으며, 특히 <드래곤 크라이시스>에서는 오프닝을 직접 부르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전문 "가수" 성우가 또 한명 캐스팅되었다. 바로 '미즈키 나나'인데, 이미 수많은 솔로 콘서트에서 대 성공을 이루었으며, 오리콘차트에 수도없이 이름을 올리고 있는 대 인기 스타이다. 이미 '세븐 아크스'와는 <나노하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으며, 전 시리즈 오프닝을 부르며 화제가 되었었다. '세븐 아크스'와의 인연은 이것으로 끝이 아닌데, <화이트 앨범>역시 '미즈키 나나'가 오프닝을 부른 경험이 있다. 이번 <DD>역시 '미즈키 나나'의 등장으로 오프닝을 직접 담당하게 되었다. 엔딩에 마찬가지 가수 성우 '호리에 유이'가 부름으로써, 오프닝과 엔딩의 퀄리티는 글로는 설명할 수 없는 어마어마한 스케일이 될 것임이 분명하다. '미즈키 나나'는 최근엔 TVA의 출연은 뜸하나, <방랑소년>에서 '호리에 유이'가 연기하는 '안나'의 절친인 '마호'를 함께 연기하고 있다. 이번 <DD>에서도 둘은 절친으로 나오기에, 위화감 없는 자연스러운 연기가 무척 기대가 되는 바이다.
    본직이 가수인 성우는 아니나, 역시 노래 분야에서 절때 빼놓을 수 없는 두 사람도 함께 등장한다. 바로 <케이온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추며 노래한 경험이 있는 '타케타츠 아야나'와 '히카사 요코'이다. '타케타츠 아야나'는 <케이온 시리즈>에서 '아즈사'역을 맡으며 급속도의 인기를 얻게 되었고, 결론적으론 히트작이 되어버린 <내 여동생이 이렇게..>에서 히로인을 맡으며 많은 입소문을 타게 되었다. 지금까지 등장한 애니메이션 수는 적지만, 특이한 목소리의 장점을 살려 귀여운 연기를 계속해서 해나가고 있기에, 무척 기대가 된다. 마찬가지로 노래 실력은 누구에게도 떨어지지 않는 '히카사 요코'는 역시 <케이온 시리즈>에서 함께 연기하였고, <케이온>이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실력이 있다. 현재 <리오-레인보우게이트->와 <IS>에 출연중이며, 꾸준히 인기가 올라가고 있기에, 이번 작품 역시 그녀의 인기에 한 몫하는 애니메이션이 될 것임이 분명하다.
    국민 여동생 성우 '아스미 카나'역시 나란히 캐스팅 되었다. 여동생 하면 절대로 이 성우를 떠올릴 만큼 수많은 여동생 캐릭터를 연기해왔는데, 이번 <DD>에선 어떤 텐션높은 연기를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된다. <워킹>과 <아마가미>, <세키레이>, <캠퍼>등에서 여동생으로 연기한 경력이 있는 베테랑 성우이다.
    과거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S>에서 '캐로'의 연기를 했던 '타카하시 미카코'의 이름이 보이는데, TVA에는 오랜만의 복귀이다. 2분기에서 <비탄의 아리아> 캐스팅이 확정되어 있다.
    대체 몇개의 애니에 중복 캐스팅일까..현재 확인된 애니메이션만 해도 6개가 넘어가는 '하나자와 카나'의 이름이 역시 올라와있다. 현재 등록하지 않은 애니메이션이 많기에, 몇 애니에 더 캐스팅 되면 과거 '미즈키 나나'가 달성한 "한 분기에 7개의 애니메이션 캐스팅"과 본인이 달성한 "2010년 4분기 동시 6개 애니 캐스팅"의 기록을 돌파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도 애니메이션 제작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녀이다. 현재 필자가 정리한 애니메이션 중 그녀가 캐스팅 된 애니메이션은 <STEINS;GATE>, <성흔의 퀘이사 2기>, <신만이 아는 세계 2기(비록 등장은 안할 예정이지만 등록이 되어있다.)>, <데드맨 원더랜드>, <변태 생리 세미나>가 있다.
    남자성우로는 '코야스 타케히토', <천원돌파 그렌라간>의 '시몬'으로 유명한 '카키하라 테츠야', 저음의 박력넘치는 목소리 '사쿠라이 타카히로',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의 '코이즈미'역할등을 하며 언제나 신사&집사 역을 수행하고 있는 '오노 다이스케'가 캐스팅 되었다. 무엇보다 주목해야할 성우가 있으니, 바로 '와카모토 노리오'이다. 그 어떤 남자 성우들도 절대 넘볼 수 없는 불구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노장이며, <코드기어스 시리즈>에서 '샤를(브리타니아의 황제)'을 연기한 점만 나열하면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성우이다. 한동안 TVA에 출연이 뜸했으나, 다시금 활동재개를 하며, 그 포스넘치는 목소리를 들려주길 기대한다.
    가장 기대되는 성우론 '코시미즈 아미'가 있다. 작중 적국의 공주(황녀)로 등장하는 중요한 위치에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는데, 언제나 힘이 넘치며 카리스마 연기를 보여주었기에, 이번 <DD>에서 역시 포스넘치는 '코시미즈 아미'의 목소리가 정말 기대되는 바이다.
    위에 잠깐 언급했으나 <케이온 시리즈>의 가족이 '히카사 요코'와 '타케타츠 아야나'로 끝이 아니다. 역시 <케이온 시리즈>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던 '나카타 요리코'가 등장하며, '츠무기'로 유명하며, 현재 성우 유닛으로 열심히 가수활동을 하고 있는 '코토부키 미나코'역시 캐스팅 되었다.
    주목해야 할 성우가 있으니, 바로 <세토 마사미>이다. 1분기 애니메이션인 <방랑소년>에서 '요시노'의 역할을 하며 애니메이션에 데뷔하게 된 신인 성우인데, 이번 <DD>가 두 번째 애니메이션이 된다. <방랑소년>의 초기, 흔들리는 연기로 많은 비평을 받았지만 애니메이션이 진행되면 될수록 점점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성장을 하고 있기에, 이번 <DD>에서의 활약 역시 무척 기대가 되는 바이다. 비록 조연에 그쳤지만, 다음 3분기에는 더욱 훌륭한 주연이 되길 바라는 바이다.



 ▶ 비스코티 공화국은 이웃 나라 갈레트 사자단령국의 침략 전쟁에 의해 궁지에 몰려있다. 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전투력이 전혀 없는 밀피오레 공주는 다른 세계에서 용자를 소환하기로 결심한다. 용자로 선택된 것은 지구에 살고있는 13살 중학생, 신쿠였다.


 - PV -

공개된 PV없음


'세븐 아크스'와 '츠즈키 마사키', '쿠사카와 케이조'가 이루는 <나노하> 스텝들의 야심찬 애니메이션이다.

그만큼 기대되는 바가 크고, 실제로 결과가 무척 좋으리라 예상이 된다.

특히 대체 이게 음악 애니메이션인가 싶을 만큼, 가수 활동을 하는 성우가 무척이나 많은데

무엇보다 오프닝에 '미즈키 나나', 엔딩에 '호리에 유이'라는 호화 멤버를 구성해 두었다.

그만큼 오프닝 엔딩에 기합을 넣은 것이라 기대가 된다.

필자가 자막을 할 지 고민이 무척 되는 애니메이션이며

무척 기대가 되는 바이다


 신작소개 카테고리



핑백

덧글

  • 아메 2011/03/21 01:14 # 답글

    무척 기대하는 애니중에 한작품이져..ㅋㅋ 여니님 자막만드셧음 좋겠음여..ㅎㅎ
  • 여니FaM 2011/03/21 13:21 #

    상당히 고민중이에요 ^^;;
    문제가 도쿄MX라는 유료 방송에 일상이랑 불과 2시간 55분 차이밖에 나지 않거든요 ㅜㅜ 지상파라면 어떻게든 이 갭을 메꾸는데 유료방송이라.. ㅜㅜ
  • 원삼장 2011/03/21 13:07 # 답글

    이것이 제 2의 나노하를 노리는 듯한 세븐惡크스의 작품이군요 ㅇㅁㅇ
  • 여니FaM 2011/03/21 13:21 #

    친구먹기포 가 아니라 친구먹기검기를 볼 수 있을거에요;;;(웃음)
  • Uglycat 2011/03/21 18:04 # 답글

    아마도 2/4분기 작품들 중 최강 캐스팅일 듯요...
  • 여니FaM 2011/03/21 19:02 #

    네...최고의 캐스팅이에요...
    1월에 성우공개된것 보고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죠;;;
    그당시 시작한 스타스카가 남성 호화캐스팅이였다면 이 DD는 여성 호화...게다가 5성급 남자 성우들도 대거 포진;;;
  • Xerus 2011/03/21 23:00 # 답글

    이거이거 또 성우가 ㄷㄷ
  • 여니FaM 2011/03/21 23:26 #

    성우 놀음이죠;;
  • 위그 2011/03/22 23:03 # 삭제 답글

    ....뭐라고 말이 안나오네요 ㅋ..
  • 여니FaM 2011/03/23 00:22 #

    네..입이 안다물어져요;;
  • guilty 2011/03/24 04:31 # 삭제 답글

    제작사만 보고 포기할까 말까 고민하는곳중 하나가 세븐스아크인데...
    성우진은 화려한데 그다지 안끌리는건 왜일까요.
  • 여니FaM 2011/03/26 00:21 #

    음...안끌리시나요?? ㅜㅜ
댓글 입력 영역

구글 1


통계 위젯 (화이트)

80147
1110
7559297

댓글


신 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