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6/26 14:12

[2011년 3분기] 신작소개 22. 세이크리드 세븐 신작 소개



 [제작진]

 ■ 제작 : 선라이즈(SUNRISE)
 ■ 원작 : 야타테 하지메 (矢立肇)
 ■ 감독 : 오오하시 요시미츠 (大橋誉志光)
 ■ 시리즈 구성 : 요시다 신 (吉田伸)

 ■ 캐릭터 원안 : 이노마타 무츠미 (いのまたむつみ), 교부 잇페이 (形部一平)
 ■ 캐릭터 디자인 : 치바 유리코 (千羽由利子), 나카타 에이지 (中田栄治)

 ■ 음악 : 사하시 토시히코 (佐橋俊彦)



 [성우]

탄도우지 아르마 : 테라시마 타쿠마
아이바 루리 : 나카지마 메구미
키시마 나이토 : 오카모토 노부히코
카가미 마코토 : 이리노 미유
이토 와카나 : 이토 카나에
라우 페이조이 : 노미즈 이오리
켄비 류지 : 코니시 카츠유키
오니가와라 : 오오카와 토오루
야마구치 아게하 : 야마구치 리에
에아카사키 나나미 : 아카사키 치나츠
 ※이하 메이드부대
아미 : 나나세 아미
미호 : 나카노 미호
리에 : 토츠카 리에
시오리 : 미카미 시오리
리사, 사오리 : 하야시 사오리
유미코 : 후지타 유미코



 ■ 장르 : 액션물


 ■ 방송국 :
MBS, TV카나가와, TV아이치,도쿄MX, TV사이타마, RKB매일방송
 ■ 첫방송 : 2011. 07. 02 (MBS
기준)
 ■ 방영 : 매주 토요일 26:28 (
MBS 기준) 



 ■ 공식 홈페이지




 ▷ 용자물 제작회사 '선라이즈'가 야심차게 준비한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이다.


 ▷ 애니메이션 제작은 용자물 애니메이션 제작으로 유명한 '선라이즈'가 맡고 있으며,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의 중심이다.
    우리나라에도 익히 들어 알고있는 <건담 시리즈>, <K캅스>, <사이버 포뮬러 시리즈>는 이 제작사에서 만들어진 대표적인 애니메이션이다. (물론, 직접적인 제작이 아닌, 프로듀스의 형태도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듀스 회사 중 가장 힘이 있는 제작사 중 하나이며, 최근엔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을 주로 만들고 있으며, <건담 00>, <코드기어스 시리즈>등으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감독에는 <갤럭시 엔젤>, <체포하겠어 풀 스로틀>의 공동감독을 맡은 경력이 있는 '오오하시 요시미츠'가 내정되었으며, 시리즈 구성에는 <유희왕 시리즈>의 '요시다 신'이 담당하게 되었다.

 ▷ 캐릭터 원안에는 <사이버 포뮬러>와 <테일즈 시리즈>의 원안을 담당한 '이노마타 무츠미'와, 애니메이션이 아닌, 광고, 잡지 등의 디자이너 일을 하고 있는 '교부 잇페이'라는 새로운 인물이 내정되었다.
    캐릭터 디자인에는 <코드기어스 시리즈>에서 총 작화감독을 맡았었으며, 자사의 여러 작풍에 제작참여하고 있는 '치바 유리코'와, <코드기어스 시리즈> 및 자사의 작품에 다수 제작참여한 '나카타 에이지'가 내정되었다.

 ▷ 음악에는 재미있는 인물이 내정되었다. '사하시 토시히코'인데, <풀 메탈 패닉 시리즈(1기 제외)>의 음악을 담당하였으며, <기동전사 건담 SEED>,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등, 성공한 애니메이션의 음악을 다수 작업했는데, <리젤마인>, <큐티하니 플래시>, <빨강망토 챠챠>같은 소녀틱한 애니메이션 역시 그의 손을 거쳤다.


 ▷ 성우진은 '선라이즈'작품이 빈약할리가 없다.
    주연에 '테라시마 타쿠마'를 시작으로, <마크로스 F>의 공주 '나카지마 메구미'가 캐스팅 되었으며,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중인 '오카모토 노부히코'가 캐스팅 되었다. <전파녀와 청춘남>, <그날 본 꽃의..>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이리노 미유'가 캐스팅 되었으며, 열혈물에선 결코 빠지지 않는 영원한 '카미나' '코니시 카츠유키'가 이름을 올렸다.
   '노미즈 이오리'가 갈수록 캐스팅 되는 수가 많아지는 가운데, 무언가 캐릭터이름이 재미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토 카나에'가 캐스팅 된 캐릭터의 이름은 '이토 와카나', '야마구치 리에'가 연기할 캐릭터는 '야마구치 아게하'이다. 그리고 '아카사키 치나츠'의 캐릭터는 '아카사키 나나미'이며, 이는 성우와 캐릭터의 한자까지 일치하는, 우연의 일이 아니다.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의 특징을 살려, 캐스팅 된 성우의 이름을 캐릭터의 이름으로 사용하는 가운데, 메이드 부대의 이름은 아얘 성우들의 이름으로 대체하였다.
    '마나미' 역의 '타나카 마나미', '아미'역의 '나나세 아미' 등이 있는데, 이하 메이드 부대의 성우는 아직 조연에서 벗어나지 못하거나, 신인으로 이루어진 성우들로 이루어져있다.




 ▶ 무대는 관동의 어떤 항구마을.
     고독한 생활을 보내는 탄도우지 아르마의 앞에, 집사와 메이드를 이끌고 있는 소녀, 아이바 루리가 나타난다.
     아르마에게 힘을 빌려달라고 하는 루리는, 아르마에게 '세이크리드 세븐'의 힘이 깃들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던 것이다.
     하지만, 그 힘으로 사람을 다치게 한 과거를 가지고 있는 아르마는 루리 일행을 돌려보낸다.



 - PV -




'선라이즈'에서 또다시 야심차게 준비한 오리지날 애니메이션이다.
'선라이즈'의 최근 오리지날 작품은 실망을 안겨준 경우가 드물다. 따라서 이번 작품 역시 방영 전, 큰 기대를 받고 있는데, '선라이즈'만의 애니메이션을 만들어갈 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신작소개 카테고리


핑백

덧글

  • 카샤피츠 2011/06/26 15:02 # 답글

    역시 마마마 폭탄이 제대로 흥했다는 꼴인가. 뭐

    발단은 그 전에 있었겠지만 ㄱ-
  • 민쓰 2011/06/26 17:40 # 답글

    액션물이로군요.
    과연 어떻게 스토리전개가 되련지..
  • 지나가다 2011/06/26 22:03 # 삭제 답글

    간만에 열혈물인가요..
  • MEPI 2011/06/27 22:30 # 답글

    오... 기대되는군요~!!! /ㅅ/
  • 캐발리어 2011/06/29 03:10 # 답글

    일단..코드기어스제작에 참여했던 냥반들이 만든다니까..그림 퀼리티는 봐줄만 할듯..-ㅅ-;;
  • 위그 2011/07/02 01:09 # 삭제 답글

    선라이즈라니까..
    기대는 되는데..
    너무 아동틱한(?) 같은느낌이 드는것은
    착각이길 바랍니다. ㅠㅠ
댓글 입력 영역

구글 1



신 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