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1/16 07:19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렌 2화 자막 (955th.) (중2병 2기) (수정본) 중2병이라도사랑이하고싶어


정말 죄송해요ㅜㅜ
새벽에 일어나려고 했는데, 눈을 뜨니 이미 시간이 많이 늦은 관계로
번갯불에 콩 구워먹듯이 자막을 끝냈어요...

약 6군대의 심각한 오역 및 자잘한 오역이 잔뜩 많이 있으니, 이 자막은 초벌용으로만 봐주시고
혹시 보관용이시라면 수정 후의 자막을 받으시길 부탁드릴게요 ㅜㅜ 정말 죄송해요...

현재 오역으로 추정되는 리스트
마스터의 모습은 저편에 있어서 안 보입니Death
카라하케츠
원료는 쿠민 씨 (및 쇼핑 때의 대화)
노티우스 전 후 (수족관에서의 대화)
가짜 돈
토가시 : 그러니, 더러움에 몸을 맡긴 일반인의 인습에 휘둘릴 필요 따위 없다!


이 외의 오역들, 부디 지적 부탁드리고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수정해서 올리도록 할게요!!!!!

많은 분들의 지적 정말로 감사드려요!!!
언제나 저의 부족한 자막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애초에 완벽한 자막을 만들어 보내드려야 하는데 부족한 부분이 너무 많아 죄송해요 ㅜㅜ
앞으로도 저의 부족한 부분을 지적해주셔서, 보다 완벽한 자막을 만들 수 있도록 잘 부탁드려요!!

▶ 수정사항
    - 1/19일 많은 부분 수정 완료

ps. 지금껏 잘못 알고 있었어요 ㅜㅜ
'소멸'의 뜻을 가진 '배니시멘트'인 줄 모르고 있엇던 제 큰 실수에요..
우선 급한 2화만 '배니시멘트'로 교체하고
차후에 1기 몽땅, 2기 1화도 교체하도록 할게요
지적 감사합니다!!!
 (지적해주신 분들, 그리고 그 댓글에 답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들 정말 감사드려요!!!
   하지만 댓글로의 싸움으로 번진 듯 하여 가장 첫 댓글 '히라사와 지니' 님의 댓글을 제외한 댓글은 모두 삭제하도록 할게요...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                     ┓
chu2_2nd_02.zip
chu2_2nd_02.7z
┗                     ┛
ㅡ> 두개 모두 같은 자막이에요~ 브라우저에 맞춰서 다운받아주세요 ^^

===================================================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렌 2화 자막 (955th.) (중2병 2기)

번역&싱크 : 여니☆ (yeonistar.wo.tc)


오타, 오역 지적 환영
지적하실때에는 꼭 비밀 댓글을 이용해주세요 ^^

수정본은 이글루스에만 올라옵니다

=====================================================

덧글

  • ㅇㅅ ㅇㅋ 2014/01/16 07:20 # 삭제 답글

    수고하셨어요 ㅎㅎ 잘볼게요
  • 여니FaM 2014/01/20 09:49 #

    네!! 즐감해주세요!
  • ㅋㅋ 2014/01/16 07:21 # 삭제 답글

    수고하셧어요 눈뜨자마자 자막뜨네요ㅋㅋ
  • 여니FaM 2014/01/20 09:49 #

    새벽에라도 열심히 달린 보람이 있었네요 ^^
    재밌게 봐주세요!
  • 하루 2014/01/16 07:23 # 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 여니FaM 2014/01/20 09:49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 네코라떼 2014/01/16 07:24 # 삭제 답글

    수고하셨습니다~ 받아가염
  • 여니FaM 2014/01/20 09:49 #

    네!! 댓글 감사합니다~
  • 타락천사ⓨ 2014/01/16 07:25 # 삭제 답글

    자막 감사합니다. 잘 받아가요.
    아침부터 수고가 많으시네요.^^
  • 여니FaM 2014/01/20 09:50 #

    날짜 바뀌기 전에 얼른 보여드리고 싶었거든요 ^^
  • 유년기 2014/01/16 07:28 # 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0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동글 2014/01/16 07:44 # 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0 #

    소중한 한 마디 감사드려요 ^^
  • 체리푸딩 2014/01/16 08:15 # 답글

    고생하셨습니다. 재밌게 볼게요^^
  • 여니FaM 2014/01/20 09:50 #

    네!! 즐감해주세요!! ^^
  • 2014/01/16 09:44 # 삭제 답글

    이거 연결프로그렘이 뭐죠?
  • 여니FaM 2014/01/20 09:50 #

    단독으로 열고 싶으시면 txt로 여시면 되요 ^^
    자막으로 열고 싶으시면 동영상 프로그램에서 자막 열기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 릿카 2014/01/16 10:06 # 삭제 답글

    아... 계속 인코딩이 안된다면서 안된다네요..
  • 여니FaM 2014/01/20 09:51 #

    ㅜㅜ 동영상쪽에 링크가 안 되는 건가요??
  • 2014/01/16 10:17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1 #

    오래간만이에요!!
    이렇게 언제나 도움이 되는 지적 정말로 감사드려요!!!
    이번 화는 너무 부족한 점이 많았던 터라... ㅜㅜ
    감사합니다!!
  • 히라사와 지니 2014/01/16 10:43 # 삭제 답글

    1화에서도 그랬는데 아무도 태클을 안 걸었나요?

    엔딩곡 제목은 「Van!shment Th!s World」입니다. 그런데 자막에는 「퍼니시먼트 디스 월드」라고 되어있네요?
  • 여니FaM 2014/01/20 09:52 #

    지적 정말 감사합니다!!!!
    모르고 있었어요 ㅜㅜㅜㅜㅜ
    1기까지도 전부 바꿀 예정이고, 앞으로도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부디 지적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 2014/01/16 10:52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3 #

    지적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한국어는 오묘하면서 어려운 것 같아요 ㅜㅜ
    한국어를 더욱 공부 해야하는데,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 지 모르겠어요 ㅜㅜ
  • 2014/01/16 10:55 # 삭제 답글

    비공개 덧글입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4 #

    지적 정말 감사합니다!!!
    확인 후 수정해서 재업로드 했어요 ^^
  • sss 2014/01/16 11:10 # 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
  • 여니FaM 2014/01/20 09:54 #

    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드 2014/01/16 11:27 # 답글

    감사합니다 ㅎㅎ
  • 여니FaM 2014/01/20 09:54 #

    이번주도 들러주셔서 감사드려요 ^^
  • RID 페브리 2014/01/16 11:33 # 삭제 답글

    자막 감사합니다~ ^^
  • 여니FaM 2014/01/20 09:54 #

    네!! 재미있게 봐주세요! ^^
  • 산동 2014/01/16 12:25 # 삭제 답글

    감사드려요
  • 여니FaM 2014/01/20 09:54 #

    재미있게 봐주셨나요?? ^^
  • G-32호 2014/01/16 12:43 # 답글

    이리저리 치이죠 연말이랑 연초는..
  • 여니FaM 2014/01/20 09:54 #

    정말 그래요 ㅜㅜ
    그래도 연말은 조금 편하게 지낸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반동으로 연초가....ㅜㅜ
  • 어라라 2014/01/16 13:40 # 삭제 답글

    신카 머리랑 치마길이가 1기로 돌아갔네요.
    어째서지
  • 여니FaM 2014/01/20 09:55 #

    그쪽이 우월....하니까...요? ^^;;
  • 힘네링 2014/01/16 15:15 # 삭제 답글

    바쁘신데도 자막만드시느라 고생하시네요
    자막 감사히 받겠습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5 #

    이렇게 즐겁게 봐주시니 힘을 내서 만들고 있어요! ^^
    항상 감사드려요! ^^
  • HNR 2014/01/16 15:21 # 삭제 답글

    죄송할 거 하나도 없으십니다~
    이렇게 만들어 주시는 것만해도 감사한 걸요 ㅠㅠㅠ!
    잘 보겠습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6 #

    보다 완벽한 자막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언제나 부족한 점이 많아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ㅜㅜ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봐주세요! ^^
  • NazMc 2014/01/16 15:54 # 삭제 답글

    헠헠 감사합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6 #

    네!! 방문 감사합니다!! ^^
  • Nochu★ 2014/01/16 16:03 # 삭제 답글


    늘 고맙게 보고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수정해서 올려주신다하셨는데..
    다음화에 이번화 자막 수정본 동봉해서 올려주심 안될까연..흑

    이 댓글을 봐주실진 의문이지만..
  • 여니FaM 2014/01/20 09:56 #

    네!!
    3화에서 수정본을 동봉해서 함께 올리도록 할게요!!
  • 페르 2014/01/16 18:44 # 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7 #

    재미있게 봐주세요!! ^^
  • 음... 2014/01/16 19:10 # 삭제 답글

    pv 제목이 퍼니시먼트가 아니고 배니시먼트가 아닐까요?
  • 여니FaM 2014/01/20 09:57 #

    네 ㅜㅜ
    지금껏 잘못 알고 있었어요 ㅜㅜ
    지적해주신 덕분에 제 잘못을 알고, 바로 수정해서 재배포 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ㅇㅇ 2014/01/16 19:37 # 삭제 답글

    릿카와 유우타가 같이 쇼핑하는 부분에서 태내가 아니라 체내일텐데요
    태내(胎內) [명사] 1. 어머니의 뱃속. 2. 어떠한 사물이나 현상을 낳는 기반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여니FaM 2014/01/20 09:57 #

    지적 감사합니다!!
    순간 착각으로 오역을 내고 말았어요 ㅜㅜ
    수정 후 재업로드 했어요! ^^
  • 릿신 2014/01/16 21:50 # 삭제 답글

    진짜로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만들어주시는것만으로도 고맙습니다아....
    잘보겠습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7 #

    네!! 수정본으로 다시 올렸으니
    수정본 쪽도 잘 부탁드려요!
  • 함월 2014/01/16 22:59 # 답글

    수족관에서 "노틸러스"는 릿카가 보고 있던 앵무조개입니다.
    (참고로 '노틸러스'를 듣고 해저 2만리가 떠오르면 SF덕, 나디아가 생각나면 애니덕, 미국 핵잠수함이 생각나면 밀덕ㅡ_ㅡ)
    릿카의 "와타시 혼키데 미스카토닉 다이가쿠오 우케타이토 오못테이타."에서 미스캐토닉 대학은 꿈과 사랑이 넘치는 러브크래프트 선생님의 소설에서 자주 나오는 가상의 대학교 이름입니다. 이 학교 학생과 교수들이 자주 소설에 등장하곤 했죠. 릿카는 거기 가고 싶었나보네요(나름 명문대 설정인데 릿카 성적은?!)
  • 객인 2014/01/17 00:54 # 삭제

    러브크래프트옹 작중엔 왠지 모르게 세상의 비밀을 알고 싶어하는 엘리트들이 갈거 같은 분위기긴 한데 엔하위키 설명보니 지잡대설도 있더군요. ㅎㅎ 아 근데 지잡대라도 미국대학교이니... 영어 못하면 못가네요...
    거기 티셔츠도 팔고 있던데, 중2병 소설에 리카에게 대학 티셔츠 선물하는 장면 나오면 재밌을텐데 말이죠.
  • 오호호 2014/01/18 21:06 # 삭제

    이 부분 지적해드리려고 했는데 이미 쓰셨네요.
  • 여니FaM 2014/01/20 09:58 #

    지적 정말 감사합니다!!!
    냐루코 자막까지 만들었는데도, 러브크래프트쪽 세계관은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ㅜㅜㅜㅜ
    감사합니다!
  • 파마마 2014/01/17 01:11 # 답글

    풋풋해서 귀엽네요 이애들
  • 여니FaM 2014/01/20 09:58 #

    1기때에는 슬슬 짜증도 났는데
    2기때에 다시 순수함을 되찾았죠^^;;
  • 참월 2014/01/17 11:22 # 삭제 답글

    수고하셨습니다^^ 잘볼께여~
  • 여니FaM 2014/01/20 09:58 #

    네!! 즐감해주세요!! ^^
  • ? 2014/01/17 17:12 # 삭제 답글

    도대체 죄송할 이유가 어디에 있는건지.. 자막 받아 먹는 서민들이 한 편 주면 그저 감사히 받아먹습죠 헤헤..
  • 여니FaM 2014/01/20 09:59 #

    그래도 보다 완벽한 자막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항상 부족한 제 자막을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2014/01/18 12:5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9 #

    네 ㅜㅜ
    조금 많이 늦고 말았어요 ㅜㅜ
    지금은 배포 완료 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
  • 2014/01/18 21:2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여니FaM 2014/01/20 09:59 #

    지적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이번 화는 실수가 너무 많아서 정말 죄송하기 그지없어요 ㅜㅜ
    앞으로도 지적, 잘 부탁드려요!! ^^
  • aaa 2014/01/21 17:09 # 삭제 답글

    vanishment this world !
  • 여니FaM 2014/01/22 12:00 #

    무기 소환하셔야 겠어요!! ^^
  • 2014/02/19 23:0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여니FaM 2014/02/20 10:07 #

    지적 감사합니다!! ^^
    확인 후 수정하도록 할게요 ^^
댓글 입력 영역

구글 1



신 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