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8 04:32

물드는 세계의 내일로부터 10화 자막 (1453th.) 물드는 세계의 내일로부터


아직 나가사키를 못 가봤는데
내년 1분기 여행은 나가사키로 갈까 고민중이에요~
바닷바람 때문에 추울까 걱정도 되지만..ㅠㅠ

그나저나 전부터 계속 느끼고 있었는데...
왠지 히토미만....옷 디자인이 좀 나이들어 보이는 듯한 기분은
저만 느끼는 걸까요?ㅠㅠ

이번주도 재밌게 봐주세요~!

┏                                 ┓
┗                                 ┛

===================================================

물드는 세계의 내일로부터 10화 자막 (1453th.)

번역&싱크 : 여니☆&여우리 (yeonistar.wo.tc)

오타, 오역에 관한 지적댓글은 정말 감사히 받고 있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

덧글

  • ㅇㅇ 2018/12/08 06:12 # 삭제 답글

    아니 이 시간에 자막이..... 아리가또.. 아리가또 ㅜㅜ
  • Elifea 2018/12/08 08:26 # 삭제 답글

    자막 감사합니다~~
  • 까만사자 2018/12/08 08:38 # 삭제 답글

    자막 감사합니다.
  • 샤로 2018/12/08 23:25 # 삭제 답글

    자막 감사합니다.
  • 카넬 2018/12/14 15:18 # 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구글 1


통계 위젯 (화이트)

177420
1727
7531630

댓글


신 편성표